경험은 여전히 멋진 인포 테 인 먼 트 스크린과 소비자에 대해 동일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차에 있는 Google의 증가 관심사를 보여준다. 예를 들어, 구글은 또한 이제 주요 자동차-차 관련 서비스에 대 한 자신의 애플 리 케이 션을 구축 안 드 로이드 자동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대는 처음으로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시작 합니다, 어떤은 길가 지원 및 자동차 진단에 대 한 액세스와 같은 차량 특정 기능 추가. 회사의 MyHyundai.com 포털에는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을 안내 하는 설치 가이드가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소비자는 자작 임명 영상에 접근이, 현대 말한다 있을 것 이다. 하나의 교육용 비디오가 이미 실행 중입니다. 이것은 현대 자동차에 따라 my현대 포탈을 사용 하 여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만들 었 처음이 아니다. 작년에, 안 드 로이드 자동차는 네비게이션 패키지를 갖춘 2015 모델 년 소나타의 소유자에 게 제공 되었다. 이 회사는 그것의 차량에 가치를 추가 하는 방법으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 드를 계속 사용할 것 이라고 밝혔다. 같은 모양과 느낌, 하지만 구조와 세부 사항에 완전히 새로운으로, 현대 Sans 텍스트 글꼴은 작은 크기의 완벽 한 가독성을 위해 세련 됩니다. 인쇄 및 디지털 모두에 대 한 적응, 우리의 제목 글꼴 선명도와 단순 가져 칭찬.

현대 소프트웨어는 무선으로 업그레이드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자동차의 센터 콘솔에서 SD 카드를 제거 하는 드라이버가 필요 합니다, 컴퓨터에 카드를 삽입, 현대 포털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다음 차에 카드를 다시 삽입. 심지어 나이가 현대 모델의 소유자-또는 그 문제에 대 한 모든 자동차-곧 새로운 업데이 트를 구글 (goog에) 안 드 로이드 자동차 덕분에 액세스를 얻을 것 이다 이번 달 자사의 연례 개발자 회의에서 발표 했다. 인터넷 거 인은 이전에 애플 리 케이 션의 폐쇄 되었습니다 사용자에 게 연결 된 자동차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는 음성 사용 가능 호출, 미디어, 메시징 및 탐색을 포함 하 여 자동차 안 드 로이드 자동차와 같은 모든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드라이버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입니다. 휴대폰 경험은 안 드 로이드 자동 애플 리 케이 션에 대 한 업데이 트를 통해 올해 나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 Sans는 또한 그들의 차와 함께 회사 안쪽에 특히 다른 곳 에서만 작동 하기 위하여 디자인 된다. 여기 제네바 국제 모터쇼 2017 그들의 FE 연료 전지 컨셉 자동차 옆에 현대 산 세의 첫 공식 사용 중 하나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글꼴과 자동차가 화합의 일종을 나타내는 것으로 생각 합니다.

현대 자동차 소유자가 자신의 기존 차량에 소프트웨어 업데이 트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하는 자동차의 짧은 명단에 합류 합니다. 자동차 회사는 일부 2015, 2016, 및 2017 모델의 소유자가 무료로 소프트웨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딜러를 방문 하지 않고-그 자동차에 안 드 로이드 자동 또는 사과 carplay 나타납니다 목요일 발표 했다. 고객은 myhyundai 포털을 통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고객 스스로 할 격려 때문에 현대의 제안은 흥미롭습니다. 현대 글꼴은 현대 자동차 회사의 로고에 사용 되는 글꼴을 말합니다.